한국기업콜센터

콜센터대행

제공서비스 콜센터대행
SERVICE

콜센터 대행,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 전문적인
    CS대행

  • 능숙하고 정확한
    A/S센터 대행

  • 효율적인
    텔레마케팅

  • 정확한 분석
    설문조사
    RSVP

  • 믿음이 가는
    콜센터 구축 컨설팅

콜센터 대행전문 한국기업콜센터만의 4가지 강점

1 퀄리티 높은 전문상담원 배치

팀장급 직원 및 퀄리티 높은 상담원이 복수교육을 받아
대체 인원 필요 시 즉시 투입이 가능합니다.

주문전산
카페24, 메이크샵, 사방넷, 샵링커, 고도몰, 위키트리, 스룩페이
배송전산
셀메이트, 플레이오토, 이지어드민, 플러스씨엘, 셀피아, 오클릭
소셜몰/오픈마켓 전산
네이버 스토어팜, 네이버페이, 하프클럽, 쿠팡,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티몬, W컨셉, 29cm, 스타일쉐어, 무신사, 힙합퍼, 위즈위드, 에이랜드
각종 홈쇼핑 전산
신세계홈쇼핑, 현대홈쇼핑, 쇼핑엔티, ns홈쇼핑, K쇼핑,
CJ오쇼핑, SK스토어
택배전산
씨앤플러스, 플러스CL,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1:1채팅상담
루나소프트,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솔루션 활용이 가능합니다.

2 비용절감

4대 보험, 퇴직급여, 통신비, 사무기기, 임대료 등의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사에서 필요한 만큼 오전만, 오후만, 월 별, 주 별, 요일 별 조절
이 가능하여 인건비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3 기초컨설팅

스타트업 회사의 경우 기초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FAQ작성, 고객상담 시간 조정, 업종 별 어드민 추천, 효율적인 인원 분장 등
오래된 경험치를 토대로 귀사의 사업 기초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4 다양한 서비스

전수 녹취장비! 전국 대표번호 무료제공!

컬러링(통화연결음),콜백 서비스, 다중착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분야에 맞추어발빠르게진행되는 아웃바운드 대행!

콜센터로부터 정보 발신을 행하는 것을 아웃바운드라고 합니다.

아웃바운드의 생명력은 데이터베이스(DB)입니다.
다년간 구축해 놓은 적중률 높은 DB를 활용하여 기존/신규 고객에게
발 빠른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설문조사/RSVP 등을 진행합니다.

  • DB수집

    자료수집을 위한
    다양한 DB구축
  • 자료수집 및 분석

    각 분야별 자료수집부터
    정확한 데이터 분석까지
  • 시장조사/리서치

    다양한 업종의 시장조사,
    판매 촉진을 위한
    빠르고 정확한 의견수집,정보 리서치
  • 마케팅활용 동의

    다양한 업종의 마케팅 활용
    동의 안내
  • 학교/기업/공공기관
    맞춤형 설문조사

    민원처리 조사, 홍보 등
    각 종 설문조사
  • 방문 스케줄
    컨텍 대행

    AS기사 방문 서비스
    스케줄 안내
  • 공연/세미나
    행사초청 안내

    공연/세미나 참석 스케줄 안내,
    참석여부 조사
  • 해피콜

    고객관리, 만족도/호응도 수집,
    고객 불만사항 선처리
    (품절/지연 안내)

스타트업 회사들의 콜센터 구축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오래된 경험치를 토대로 사업기초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안정적인 콜센터 구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립니다.

  • 스타트업 회사전문

    효율적인 사업
    기초 컨설팅
  • 단기채용
    or 장기채용

    필요한 인력만큼!
    필요한 기간동안!
  • 업종별 어드민 추천

    고객사의 업종, 분야에 맞추어
    효율적인 어드민, 솔루션 추천
  • 고객상담 시간 조정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한
    타임테이블 제안및 조정
  • FAQ
    (자주묻는질문들)작성

    고객유형 파악 및
    고객사 프로세스 숙지
  • 통신/전수 녹취 장비

    추가적인 비용부담X
  • 전국대표번호 무료제공

    컬러링(통화연결음),콜백서비스,
    다중착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무료!
  • 클레임 대응 방안 제시

    빠르고 능숙한
    강성클레임 처리 및 방안제시

한국기업콜센터

주식회사 한국기업콜센터
사업자등록번호 296-88-00569 | 고객센터 : 080-810-0018 | E.mail : info@kcall.kr | Fax : 070-4848-3916
[수도권 사업본부]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69번길 20, 2F
[수 원 센 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18-1, 중문빌딩 3F
[전 주 센 터]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322 3층

한국기업콜센터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